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1 줄거리
마법정부의 지도자의 강렬한 인상으로 시작하는 해리포터의 죽음의 성물1 마법정부의 지도자는 말합니다 여전히 강하다고 하지만 현실은 반대였습니다. 다음 장면들은 해리포터와 그 친구들 가족들을 위협하여 헤어지게 만듭니다 세베루스는 계속해서 이중쳡자역할을 잘해가고 볼드모트의 믿음을 받습니다. 볼드모트는 해리포터와 같은 요소의 지팡이여서 공격을 못한다는 것을 알고 그 지팡이로는 해리를 죽일수 없을 것을 알아 다른이의 지팡이를 찾으로 다닙니다.
해리는 이모네가 런던은 더이상 안전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떠나자 혼자 남게되고 외로워하고 있을때쯤 무디와 론 헤르미온 그리고 많은 기사단이 찾아와 해리를 보호하여 데려가기 위해 폴리주스를 이용해 해리가 되는 위험을 감수하고 보호합니다. 이 기사단은 볼드모트가 남긴 유언에 따라 해리가 전부라는 것을 알고 목숨받여 보호하고 그러므로써 해리는 부담감이 커지기 시작합니다. 힘든과정속에서 기사단원중 한명은 결혼을 하고 그 행복한 시간을 죽음을 먹는 자들을 가만히 보고 있지 않습니다. 결혼식을 아수라장으로 만들고 해리를 위협하게 됩니다. 그래서 론과 헤르미온과 함께 해리는 피신을 하게 되고 해리과 같이 볼드모트의 영혼의 조각을 제거하러 다닙니다.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1 특별연출
루퍼스 스크림저 역을 맡은 빌 나이라는 조연배우는 첫인상이 아주 강하고 감동적인 말로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입니다.
아주 매력적으로 생긴 배우라고 생각합니다
지팡이를 파는 집의 주인장으로 나오는 존허트는 볼드모트에게 잡혀 지팡이에 대해서 볼드모트에게 알려 주어서는 안될 것을 알려줍니다. 바로 딱총지팡이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고 맙니다. 그래서 볼드모트는 덤블도어가 가지고 있던 딱총지팡이를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크리처라는 인물은 집요정으로 머글들을 혐오하는 못된 집요정입니다. 호크룩스중 하나의 위치를 알고 있는 중요한 인물로 나오게 됩니다. 나쁜짓을 하려고 하다가 도비에게 걸려서 잡혀오게 되면서 해리포터에게 도움이되어줍니다.
도비는 이후로 계속해서 해리포터를 도와주지만 결국에 해리를 위해 목숨을 바치고 영화가 끝납니다.
도비는 진정한 자유를 얻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해리가 준 자유의 시간들로 행복하게 살아 진정한 친구라는 표현을 남기고 해변가에 뭍히게 됩니다.
해리의 주변에 소중한 사람들이 계속해서 죽어가면서 해리는 주변사람들을 지키기 위해서 혼자하려는 성향이 강해집니다. 모든 죽음이 자신떄문에 일어나는 것 같은 힘듦을 견뎌야 했습니다.
죽음의 성물1 후기
해리포터는 계속에서 위협에 빠지게 되고 , 그 옆에서 헤르미온느와 론 위즐리는 각자의 강점으로 해리를 보필합니다.
특히 이번 죽음의 성물편에서는 헤르미온느의 마법주머니와 방어마법같은 것을 보여주면서 현명함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순간을 위해서 덤블도어와 주변교수님들은 헤르미온을 교육하였던것 같습니다.
계속에서 마법정부까지 볼드모트의 일원이 되어서 모든 마법계를 볼드모트가 휘두르는 세상이 되어버렸습니다.
마법사들은 동요하고 머글 출신의 마법사들은 계속해서 천하다는 이유로 죽음을 당합니다.
참담한 현실을 모면해줄 사람은 유일한 희망인 해리밖에 없다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바라고 있는 상황이 되어갑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리포터는 호크룩스가 마법부에 있는 것을 없애기 위해서 폴리주스을 이용해서 침범하지만 론의 팔이 찢어지는 고통을 격어야 하는 것을 보면서 너무나도 힘들어합니다. 하지만 쉽게 제거되지 않는 호크룩스 때문에 제거하지 못하고 소지만 하고 있는데도 환청이 보이고 서로를 싸우게 만들어서 분열이 일어나게 됩니다. 하지만 덤블도어가 준 빛을 통해서 서로에게 이끌어주었습니다. 그 덕분에 호크룩스를 제거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해리에게만 나타나는 칼로 제거 할 수 있었지만 또 사라지고 맙니다. 그리고 해리에게 주어진 덤블도어의 유물은 미스터리로 남고 말아 버립니다. 다음화에 이 것에 대한 비밀이 밝혀 집니다.
이제 딱총지팡이,투명망토,부활의 돌을 다 가진사람은 볼드모트가 되어 세상을 지배 할 수 있게 될까요?
다음편에는 그 이야기가 자세하게 나올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