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편안한 시간을 보내며 감동과 여운을 함꼐할 수 있는 영화를 찾고 계신다면,
영화 로기완을 추천합니다.
넷플릭스에서만 감상할수 있는 영상입니다.
정말 송중기가 거지같이 나와서,,,놀래요,,
넷플릭스에 등록된 신작이며
감동적인 이민이야기를 그리며, 탈북자로기완의 처절한 삶과 그런 삶에서 한 줄기의 빛이되주는 여자 마리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마리는 빛이 아니라 웬수였습니다.
근데 점점 처철한 삶에 등대가 되어 줍니다.
최성은 배우는 2018년에 대뷔하였습니다.
괴물과 안나라수마나라에서 작품을 하면서 이름을 알려왔습니다.
김희진 감독이 연출한 이 작품은 그동안의 김희진감독의 작품 택시운전사,미성년, 마더등이 있습니다.
택시운전사는 1980년 5월의 전국민한쟁을 배경으로 한 독일인 기자와 택시운전사가 함께 전국민항쟁을 경험하며 서로 미치는 영향을 그립니다.
역사적 사건을 다루면서도 따뜻한 인간 이야기를 담아내어 많은 관객들의 눈물을 흘리게 했습니다.
미성년이라는 영화는 불법거래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노력하는 소년과 그를 도와주는 여성의 이야기를 그린작품입니다. 청춘의 아름과 희망을 다루며, 현실적이고 생생한 이야기로 관객들을 매료시킵니다.
마더는 한 여성이 자신의 아들을 구하기 위해 끝없는 노력을 하는 이야기를 그린작품으로, 가족의 사랑과희생을 다룹니다.
로기완은 단순한 이민 이야기를 넘어서 인간의 삶과 희망 사랑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전달합니다. 현실적이고 감동적인 스토리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로기완과 마리의 용기와 희망을 통해서 많은 탈북자들에게 희망을 전달합니다.
이
이번주말에는 편안한 공간에서 로기완을 보면서 지금의 우리의 삶이 얼마나 행복한지 위안 삼아보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영화를 통해서 간접경험을 해보세요 !
아니면 삶의 지혜와 용기를 얻을 수 있는 기묘한 이야기의 주연이나오는 댐즐도 강추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