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상수 김민희 임신 6개월 아들일까 ? 딸일까 ?
홍상수,김민희 사이에서 아이가 생겼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
9년간 끊이지 않았던 화제를 몰고 온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 배우,
최근 임신소문과 함꼐 혼외자가 등장하면 상속문제는 어떻게 되는가? 주제까지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과연 이 소문과 법적 쟁점은 어떤 연관이 있을까요 ?
불륜 9년 만에 아기 자연임신한 42세 김민희
대단하네요 ! 실험관도 아니고 자연임신하다니 , 고령 임신이라서 위험이 있기는 하겠지만
5~10%확률밖에 되지 않는데 대단합니다.
현대인들은 건강관리를 잘 하고 있어서
그런거 일 수 있겠습니다!
홍상수 아내 이혼 결혼 혼외자 상속,법적으로 어떻게 될까 ?
두 사람은 2015년 영화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로 인연을 맺었으며, 이후 연인 관계르르 인정하면서 많은 논란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혼외자란 혼인 관계밖에서 태어난 자녀를 의미하며, 우리나라 민법상 혼외자도 부모의 자녀로 인정될 경우 상속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상속의 기본 원칙 : 민법 제 1003조에 따르면 자녀는 혼인 중 태어난 자녀든 혼외자든 동등한 상속권을 가집니다.
혼외자의 상속권 인정 조건 : 부모의 자녀로 법적인정을 받아야합니다. 이는 출생신고, DNA검사 ,친생사 확인 소송등을 통해 가능합니다.
상속분쟁가능성 혼외자가 태어나면 기존 가족과의 상속 분쟁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이는 법적 소송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최근의 변화
이번 임신 소문이 사실이고, 출산까지 문제 없이 순산한다면 홍상수 감독의 기존 가족과 혼외자사이에서 상속문제와 법적 갈들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특히 홍상수 감독이 여전히 법적 이혼상태가 마무리되지 않은 경우, 더 복잡한 상황이 벌어질 수 있습니다.
누리꾼 반응 혼외자라도 상속권이 동등하다니 몰랐어요
이혼이 안된 상태에서 혼외자가 태어나면 문제가 더 복잡해질 듯
사생활 인지만 상속문제는 공적 영역일 수 있겠네요
댓글